삼성전자 제품을 이용하시다 오류나 고장 등 이슈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는데요, 그런 경우 무작정 고객센터 상담원에게 전화를 걸기보다는 차근차근 하나씩 해결방법을 찾아보면 90% 이상은 해결되는경우가 많습니다.
사실 요즘은 카톡에 익숙해져서 전화상담을 하는게 조금 꺼려지는것도 사실인데요, 챗봇서비스도 제공되니 접근성은 더욱 좋아졌습니다. 그런데 삼성전사 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더 쉽게 많은 분들이 동일한 증상으로 질문을 하거나 문제해결을 했던 과정을 간편하게 해결방법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어서 간편하게 문제를 치유할 수 있습니다.
사용하시는 제품, 궁금하신 제품을 선택하신 뒤 해결방법을 검색해보세요.
삼성전사 서비스 홈페이지에서는 챗봇상담 이메일상담 원격상담 전화상담을 통해 문제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. 또한 출장서비스예약, 영수증/명세서발급 센터찾기를 쉽게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.
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
https://www.samsungsvc.co.kr/info/fee